주문/결제 FAQ - 헬스빌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/결제
작성자 헬스빌 (ip:)
  • 작성일 2017-05-15 13:09: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37
평점 0점

Q1. 이곳의 회원이 아닌데 주문이 가능한가요?

A.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    상품 주문 시 [비회원 구매]를 이용하여 회원가입 없이 구매하실수 있습니다.
    단, 회원으로 구매를 하시면 적립금 혜택 및 할인혜택 등 더욱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Q2. 주문 후 입금을 했는데 확인은 언제 되나요?

A.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입금확인은 입금완료 후 30분 ~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.
    오랜 시간 입금확인이 지체된다면 고객센터(070-7008-2498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주문 시 주소지 및 우편번호,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.
    주문 시 주문자, 입금자명을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.
    더욱 빠른 입금확인이 가능해집니다.



Q3. 카드결제 취소를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됐습니다.

A.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일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   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   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 이는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한 부분입니다.



Q4. 입금 확인은 언제쯤 되나요?

A. 고객님께서 제품 주문 시 입금방법을 '무통장입금'으로 선택하신 뒤 계좌로 입금하시면 약 15분~30분 정도 후 '자동'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
    (오후 2시 이전에 입금확인이 되면 특별한 택배사정이 없는한 당일 발송이 됩니다)
    간혹 입금을 했는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안되는 분들이 계시는데
    1. 주문 시 입력하셨던 입금자명이랑 실제 입금자명이 틀리거나,
       (예) 입금자명 : 나 / 실제 입금자명 : 어머님 (X)
    2. 주문 시 입금금액이랑 실제 입금금액이 틀리거나,
       (예) 주문 시 입금금액 : 70,500원 / 실제 입금금액 : 71,000원 (X)
    3. 주문 시 입력하셨던 입금은행이랑 실제 입금은행이 틀리다면
       (예) 주문시 은행 : 농협  /  실제 입금은행 : 국민은행 (X)
    이럴 경우, 자동입금확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지 않아 수동으로 확인하여
    입금확인을 해야 되니 시간이 지체 될 수 밖에 없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