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환/반품/환불 FAQ - 헬스빌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/환불
작성자 헬스빌 (ip:)
  • 작성일 2017-05-15 12:45:0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8
평점 0점

Q1. 제품 교환/반품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?

A.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요청을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   교환/반품은 고객센터의 전화상담 혹은 고객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게 교환/반품 처리가 진행됩니다.

    미개봉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    식품의 특성상 개봉한 제품의 경우 교환/반품에 어려움이 있음을 고객님들께 알립니다.

    개봉하시기 전에 꼭 제품의 이상유무를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   
   *제품불량 외 개봉하신 제품은 절대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    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70-7008-2498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
Q2. 보충제의 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어떤건가요?

A. ※ 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

     배송된 상품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아닐 경우

     배송중 외형이 파손된 제품의 경우(은박이 봉해져있는 제품에 한함)
    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70-7008-2498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
Q3. 교환/반품/환불 시 택배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A. 택배비 안내
    고객변심 교환/반품 :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왕복택배비 6,000원을 동봉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 
    제품불량 교환/반품 :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     
    오배송 :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   *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많으므로 봉투에 꼭 동봉해 주세요!    
  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70-7008-2498)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  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