적립금 FAQ - 헬스빌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적립금
작성자 헬스빌 (ip:)
  • 작성일 2017-05-15 13:10:5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10
평점 0점

Q1. 적립금이 생겼는데 유효기간이 있나요?

A. 지급되는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없습니다.
    단, 특정 이벤트의 경우 유효기간이 적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

Q2.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A.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적립금 및 사용내역은 우측상단의 [마이페이지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    적립금은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 기본적으로 적립/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



Q3.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A. 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주문단계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    단, 비회원 주문시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
Q4. 적립금이라고 있는데 이것은 무엇인가요?

A. 헬스빌에서 지급되는 적립금은 상품의 주문, 이벤트, 커뮤니티활동 등으로 고객님들께 지급되는

    현금과 같은 사이버머니로 주문하신 상품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   단, 최대 사용금액제한이 있습니다.



Q5. 전화주문을 했는데 적립금 지급이 안되나요?

A. 전화 주문의 경우 비회원 구매가 이루어지므로 회원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에게 지급되는 적립금은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